미래에셋 과장이라고 하는 남자분이 전화를 해서, 제 인터파크 VIP 고객이라 우편물을 보냈는데 주소가 바뀌었는지 반송이 되었다고 하더군요.

...미래에셋과 인터파크가 무슨 상관인지 싶지만... 아무튼 뭔가 상대방이 말 실수를 했을 수도 있고 해서 조금 들어보았죠. (그리고 제가 실제로 미래에셋 이용하고 있기도 하고.. -_-)

그래서 전화로 잠시 이야기할 시간이 되냐고 해서 해 보라고 했죠.

그랬더니 내년부터 이자소득세가 15.4% 에서 40%로 오를 예정이라 ....

까지 듣고

더 들을 시간이 없을 것 같네요. 그냥 그 보내셨다는 우편물 다시 보내 주세요 라고 해버렸죠. -.-

그랬더니 남자 급 당황하면서 아 정말 급하신가봐요 그런데 저희쪽 행사가 끝나서 더 못보내드리는데 어쩌구 저쩌구...

그래서 됐습니다 하고 끊어버렸어요. -_-;

문득 더 들어보면 무슨 사기를 치는지 알 수 있었겠는데 아쉽군요.

일단 이자소득세 40% 운운에서 너무 터무니없는 소리다 싶어서 -_-;;;

발신 번호가 063-900-2500 이네요.


보통 광고전화 같은 경우에는 서너번 울리게 두면 끊는데 (제가 모르는 번호는 잘 안 받기 때문에) 집요하게 1분가까이 전화를 하길래 받아줬더니만... 사기군요.

아무튼 이런 사기전화가 있다는 사실을 검색엔진에 남겨두고자 글 남겨 봅니다.



여기 나오는 1번 사례인것 같네요.

http://gall.dcinside.com/list.php?id=pusanu&no=133840

,